|
커스텀 키보드 및 하이엔드 PC 제조 전문 기업 몬스타주식회사에서 선보이는 몬스타기어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키캡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파스텔 컬러와 캐릭터 디자인을 결합한 프리미엄 키캡 신제품 ‘마카롱냥 베리’와 ‘마카롱냥 소다’ 키캡이다. 분홍색 기반의 ‘베리’와 청량한 파란색 기반의 ‘소다’ 등 두 가지 색상이며, 마카롱과 고양이를 형상화한 포인트 키캡을 포함해 데스크테리어 효과를 높였다.
마카롱냥 키캡은 시각적인 감성과 하드웨어적 완성도를 동시에 고려했다. 내마모성이 뛰어난 PBT 소재를 사용해 장기간 사용 시 발생하는 번들거림을 방지했다. 각인 방식은 염료승화 기술을 채택해 글자가 지워지지 않는 높은 내구성을 확보했으며, 매트한 질감을 통해 안정적인 타건감을 제공한다.
타건음과 손목의 편안함을 결정하는 물리적 설계에도 공을 들였다. 키캡의 두께를 1.6mm로 제작해 묵직하고 탄탄한 키감을 구현했으며, 두께감에서 오는 저음역대의 안정적인 타건음을 선사한다.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체리 프로파일을 적용했다. 이는 장시간 타이핑 시에도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주며, 다양한 스위치와의 호환성이 뛰어나다.
‘마카롱냥’ 시리즈는 총 173키의 풍부한 구성을 자랑한다. 일반적인 풀배열 키보드는 물론, 65% 미니 배열, 텐키리스, 그리고 최근 수요가 높은 앨리스(Alice) 배열까지 시중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키보드 레이아웃에 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다수의 포인트 키가 기본 포함돼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