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스텀 키보드와 혁신적인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주식회사가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휴일에도 부산 본사 오프라인 매장을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몬스타주식회사는 공휴일을 맞아 매장을 찾는 방문객들을 위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을 활짝 연다.
이날 매장에서는 몬스타기어의 주력 제품인 커스텀 키보드 라인업과 혁신적인 입력기기 몬스타덱, 게이밍 헤드셋 등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AI 딥러닝 워크스테이션 및 화려한 커스텀 수랭 PC 실물을 직접 확인하고, 현장에서 전문적인 PC 견적 상담도 가능하다.
아울러 몬스타기어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 감성을 담은 신제품 ‘스텔라 75 눈냥 에디션’을 공식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눈냥 에디션은 귀여운 고양이 디자인의 키캡과 풀 알루미늄 하우징의 견고함이 특징인 제품으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몬스타주식회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PC와 게이밍 기어에 관심 있는 분들이 편안하게 방문하실 수 있도록 매장 운영을 결정했다”며 “매장에서는 다양한 하이엔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보시고,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귀여운 신상 ‘눈냥 에디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매장 위치는 부산 사상구이며, 상세 정보는 몬스타기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