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커스텀 키보드와 혁신적인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주식회사가 109키 풀배열과 맥OS 특화 기능을 갖춘 신형 키보드 ‘X108프로 매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상판에 고급스러운 알루미늄을, 하판과 키캡에는 가볍고 튼튼한 ABS 재질을 적용해 세련된 외형과 내구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너비 430mm, 두께 13.8mm의 초슬림 설계와 550g의 가벼운 무게로 데스크 공간 활용도는 물론 휴대성까지 강화했으며, 출퇴근이나 통학 시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유선 USB-C 연결과 함께 블루투스를 통한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총 3대의 기기를 페어링해 버튼 하나로 손쉽게 전환할 수 있는 멀티 디바이스 기능도 갖췄다. 600mAh의 배터리를 내장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 및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1.5m USB-C 케이블도 함께 제공된다.
키 입력 방식은 펜타그래프를 채택해 부드러운 타건감과 저소음을 실현했으며, 장시간 타이핑 시에도 손목 부담이 적은 점이 특징이다. 특히 fn, Control, Command 등 맥 OS 특유의 키 조합을 모두 지원해 맥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몬스타기어는 이번 신제품이 슬림함과 고급스러운 외관, 부드러운 타건감, 멀티 디바이스 전환 기능까지 두루 갖춘 실용적인 키보드라며 맥 사용자들에게 특히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X108프로 매직’에 대한 구매 및 더 자세한 정보는 몬스타기어 자사몰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