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스텀 수랭 PC 및 하이엔드 딥러닝 시스템 제조 전문 기업 몬스타주식회사(이하 몬스타PC)가 주문과 동시에 출고가 가능한 ‘즉시 출고 PC’ 3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완제 PC 시장 공략에 나선다.
가장 눈여겨 볼 부분은 제작 대기 없는 ‘제로 웨이팅’ 시스템을 도입했다는 것이다. 일반적인 커스텀 PC는 주문 후 부품 수급과 조립, 테스트 과정을 거치며 최소 수일의 대기 시간이 발생한다. 몬스타PC는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인기 사양을 미리 빌드해 재고를 확보하는 ‘즉시 출고’ 시스템을 도입했다. 온라인 주문 시 즉각 배송이 시작되며, 부산 본사 매장 방문 시 당일 수령까지 가능해 PC 교체가 시급한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입문용부터 하이엔드까지 ‘루키·코어·아이스’ 3종 라인업이 준비됐다. 특히 최신 그래픽카드인 엔비디아 지포스 RTX 50 시리즈를 전 모델에 채택해 세대 교체에 완벽히 대응했다.
‘루키(Rookie)’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입문형 모델로, 라이젠 5 7500F와 지포스 RTX 5060(8GB)을 조합해 대중적인 온라인 게임을 안정적으로 구동한다.
‘코어(Core)’는 중급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겨냥한 모델로, 라이젠 5 9600 프로세서와 지포스 RTX 5060 Ti, 32GB의 넉넉한 메모리, 1TB NVMe SSD로 영상 편집 등 멀티태스킹 성능을 강화했다.
‘아이스(Ice)’는 화이트 감성의 하이엔드 모델로, 게이밍 특화 CPU인 라이젠 5 7500X3D와 지포스 RTX 5070(12GB)을 탑재해 4K 영상 편집 및 고사양 AAA급 게임을 풀옵션으로 즐길 수 있다.
모든 즉시 출고 모델에는 몬스타PC의 자체 공랭 쿨러 브랜드인 ‘옥시푸스 델타(Oxypus Delta)’ 시리즈가 장착돼 고부하 작업 시에도 정숙하고 강력한 냉각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1년 전국 방문 출장 A/S 서비스가 기본 포함돼 조립 PC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몬스타PC 관계자는 “즉시 출고 PC는 몬스타PC만의 엄격한 조립 퀄리티와 검수 과정을 거친 완제품을 기다림 없이 바로 경험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라며, “성능과 디자인, 사후 관리까지 모두 잡은 이번 3종 라인업이 국내 PC 시장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