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내 책상 위에서 만나는 겨울’을 콘셉트로, 차가운 빙하, 투명한 얼음, 북극의 아침 등 겨울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고품질 키캡을 엄선해 구성했다. 몬스타기어는 이번 페스타를 통해 커스텀 키보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윈터페스타의 주요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먼저 젤리푸딩 키캡은 ABS 베이스에 컬러 실리콘을 얹은 독특한 이중 사출 구조로 제작돼 시각적인 시원함은 물론 젤리처럼 말랑말랑한 촉감까지 제공한다. 113키의 넉넉한 구성으로 65%, 텐키리스, 풀배열 등 다양한 키보드에 호환되며, 34,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 키캡은 투명한 얼음을 그대로 키보드에 옮겨 놓은 듯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PC(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깨끗하고 투명한 질감을 구현했으며, 실크 프린팅 각인으로 깔끔함을 더했다. 125키 구성으로 제작돼 높은 범용성을 자랑하며, 20,800원에 판매된다.
마지막으로 북극아침 키캡은 추운 북극의 시렵고 청량한 아침 공기를 연상시키는 컬러 조합을 갖췄다. 내구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PBT 이중사출 방식을 적용해 오래 사용해도 번들거림이 적다. 따뜻한 햇살과 차가운 공기가 공존하는 듯한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132키 구성을 통해 65%부터 풀배열까지 커버 가능하다. 가격은 17,800원이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맞아 데스크테리어에 계절감을 더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시각과 촉감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들로 이번 윈터페스타를 기획했다”라며, “몬스타기어가 자체 제작한 고퀄리티 키캡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겨울맞이 윈터페스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