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스텀 키보드와 혁신적인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주식회사가 ‘데빌스킬 키보드 공방’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과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를 발표하며 커스텀 키보드 시장 저변 확대에 나선다.
몬스타기어는 7월 28일 오후 2시부터 8월 4일 오후 2시까지 숙련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사 및 타사 제품의 커스텀 서비스를 제공해 온 ‘데빌스킬 키보드 공방’에서, 스테디셀러 부품인 ‘체리 MX2A 흑축’과 ‘데빌스킬 무보강 클리어 스테빌라이저 V1’을 일주일간 10%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커스텀 키보드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폭넓은 사용자층에게 고품질의 부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체리 MX2A 흑축은 개당 300원에서 270원으로, 공방 윤활 옵션을 추가할 경우 개당 400원에서 360원의 추가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데빌스킬 무보강 클리어 스테빌라이저 V1은 20,000원에서 10% 할인된 18,000원에 판매된다.
공방 담당자는 “스테디셀러인 체리 흑축을 최대한 저렴하게 제공하여 많은 분이 커스텀 키보드의 매력을 경험하도록 하고 싶었다”라며, “특히 초보자가 다루기 힘든 스테빌라이저 튜닝을 공방에서 완벽하게 작업하여, 소비자들이 번거로움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라고 프로모션의 취지를 설명했다.
몬스타기어는 이번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확장 계획도 함께 공개했다. 복잡한 절차로 해외 제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해외 직구 대행 서비스’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향후 제품 라인업 강화에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시장 트렌드와 고객의 피드백을 수렴해 희소성 있는 제품이나 새로운 인기 제품을 발굴하고, 이를 공방 서비스 및 판매 라인업에 추가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성장하겠다는 방침이다.
몬스타기어의 이번 행보는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과 함께 국내 커스텀 키보드 문화를 만들어가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평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