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커스텀 키보드와 혁신적인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주식회사가 가성비 위주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는 신규 파워서플라이 ‘가츠 PrimeX’ 시리즈 2종(500W, 600W)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컴퓨터 전문 쇼핑몰 컴퓨존에서 100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츠 PrimeX’ 시리즈는 보급형 라인업이지만 가격 이상의 알찬 사양으로 구성됐다. 고급형 제품에서 주로 볼 수 있는 플랫 케이블을 기본 적용해 조립 편의성과 깔끔한 선정리를 지원하며, 수명이 길고 정숙한 120mm 유압 베어링 팬을 장착해 효율적인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0.5W의 낮은 대기 전력 설계로 에너지 효율을 높였고, 3년 무상 보증을 제공해 제품의 신뢰도를 확보했다.
이번 출시 기념 행사는 7월 22일부터 컴퓨존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500W, 600W 두 제품 모두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500W 모델 기준 2만원대 후반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안정적인 성능과 조립 편의성을 모두 갖춘 가성비 제품”이라며, “이번 한정 특가 행사가 PC를 새로 구성하려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