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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텀 수냉 PC AS 입고 매뉴얼
안녕하세요.몬스타기어입니다. 커스텀 수냉 PC의 원활한 AS 처리를 위한 입고 매뉴얼입니다. AS 입고시 아래 내용 참고 바랍니다.
PC 입고시, 냉각수 교체 및 수리점검은 최소 일주일 이상 소요됩니다. A/S 입고시, 직배송을 통한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몬스타 PC 품질보증, A/S 규정, 안내사항 확인하기 : LINK
1, 우선 A/S 접수를 진행하기 전 자가점검을 진행해 주세요 - 파워 케이블, 모니터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잘 체결되어 있는지 확인 - RAM, VGA, 라이저 케이블 등 부품 체결부 상태 확인(금도금 단자 세척) - 1544-4474로 연락주셔서 증상 말씀 후 담당직원 안내사항 조치 2, 자가진단 이후에도 문제가 해결이 안될경우 판매처와 협의후 PC 입고를 진행해 주세요. *커스텀 수냉 PC는 파손 방지를 위해 직접 방문 또는 화물 직배송 입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화물 직배송 비용은 기본 요금 120,000원 이며 도서산간지역은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직접 방문이 어려운 경우 원활한 직배송을 위해 입고 신청 시 아래와 같이 발송 준비를 진행해 주세요.
(1) 입고시킬 PC를 최초 배송시에 포장했던 박스에 완충제(에어캡, 종이 등)로 충분하게 완충 처리를 한 뒤, 박스 포장해주세요. 최소 배송시의 박스나 완충제가 없으시다면 내, 외부에 에어캡을 충분히 감싸 파손되지 않게끔 포장 바랍니다. (무리하게 수로 빌드나 부품에 무리가 갈정도의 완충은 삼가해주세요.) (우천시 비닐로 비가 들어가지 않게 겉을 포장해주세요.)
POINT 1, 내부 완충은 중량이 있는 CPU쿨러, VGA 등 이동시에 흔들려서 탈거 및 파손을 일으킬 수 있는 부품의 위치를 고정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POINT 2, 외부 완충은 PC 자체의 하중으로 외관상 파손을 막기 위해 박스 또는 외부와의 충격을 방지할 수 있게 작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두꺼운 천, 방석, 이불, 옷, 에어캡 등) POINT 3, 너무 딱딱한 완충제는 제품의 흠집이나 파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폭신한 재질을 이용해주세요.
![]() *올바른 완충 포장 방법: PC 내부 에어캡 처리 ![]() *올바른 완충 포장 방법: PC 외부에 에어캡으로 완충 처리
(2) 파손되지 않게 포장을 마무리 하셨다면 몬스타PC 고객센터 1544-4474 혹은 카카오톡[@MONSTAR, 검색에 몬스타기어]으로 배차 신청을 진행해 주세요. 배차신청 시 해당 PC의 고장 증상과 구매자분의 인적 사항(성함, 연락처, 주소)을 말씀해 주세요. - 몬스타기어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7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3) 배차 신청이 완료되면 평일 기준 통상 익일 오전 9시 - 10시 사이 직배송 기사분이 방문하셔서 해당 PC를 상차하여 본사로 입고하게 됩니다. (상차 시간 조율 가능합니다)
![]() 직배송 상차시 제품의 중량, 주 정차, 날씨 문제로 인해 상차시 구매자분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 유의사항 커스텀 수냉 PC는 충격에 매우 민감합니다. 최대한 기울이는 행위를 삼가해주시고, 눕히거나 충격을 주는 행위는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당사에서는 파손 방지를 위해 방문접수 또는 화물직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직배송 기사님에게도 취급 안전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나 배송 시 충분한 완충 포장이 매우 중요합니다. 차량 운행 시 취급 부주의로 인한 문제는 당사의 귀책사유이나, 포장 부주의로 인해 발생하는 파손 문제는 구매자의 귀책사유가 됨으로 포장에 각별히 신경 써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 2022-12-29 기준 : A/S 회수건 부가세 별도 12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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