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스텀 키보드와 혁신적인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주식회사가 한국 전통미를 현대 기술과 접목한 특별 모델 ‘가화만사성 – 패밀리59’를 업그레이드해 다시 선보인다.
이 제품은 지난 2023년 대만 COMPUTEX에 전시되며 국내외 관심을 모았던 모델로, 2030부산 EXPO 유치 기원의 의미를 담아 제작됐다. 당시 한옥의 전통미와 첨단 수랭 쿨링 시스템을 결합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받았으며, 이번에 최신 부품으로 성능을 강화해 재출시하게 됐다.
새롭게 돌아온 패밀리의 가장 큰 변화는 심장부다. AMD의 최신 플래그십 프로세서 ‘라이젠9 9950X3D’와 엔비디아의 최상위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5090 32GB’를 탑재했다. 여기에 64GB DDR5 메모리와 2TB 고속 SSD를 더해, 3D 렌더링이나 4K 영상http:// 편집 같은 고사양 작업도 거뜬히 소화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거듭났다. http:// 특히 눈에 띄는 건 냉각 시스템이다. 몬스타PC가 자체 개발한 커스텀 수랭 쿨링은 강력한 성능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한다. 케이스 전면과 상단에 설치된 10개의 쿨링팬이 만들어내는 공기 흐름은 시스템 전체의 온도를 낮추면서도, 한옥 패키지로 꾸며진 외관의 미적 완성도를 해치지 않는다.
몬스타PC 관계자는 “2023년 처음 선보였을 때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셨지만, 당시 부품 수급 문제로 소수만 제작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에 최신 사양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좀 더 많은 분께 한국의 아름다움과 최첨단 기술이 만난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드릴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제품은 몬스타PC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직접 배송 및 설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시스템 점검과 초기 설정까지 도와주기 때문에, 처음 고사양 PC를 접하는 사용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