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스텀 키보드와 혁신적인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주식회사가 1월 3일부터 부산 중구 광복동 ‘부산 브랜드샵’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 AMD 및 ASRock(애즈락)과 협업한 특별한 PC 3종을 공개하고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글로벌 프로세서 기업 AMD와 메인보드 전문 기업 ASRock의 공식 협찬을 통해 구성되었다. 방문객들은 몬스타기어의 독보적인 조립 및 튜닝 기술력에 AMD의 최신 라이젠 프로세서, ASRock의 안정적인 메인보드가 결합된 최상의 시스템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3가지 주력 모델이 전시된다.
첫 번째 모델은 ‘플래어’다. AMD 라이젠 5 9600 프로세서와 라데온 RX 9060 XT 그래픽카드를 탑재하여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깔끔한 디자인과 탄탄한 기본기로 실속파 게이머들을 공략한다.
두 번째 모델은 하이엔드 게이밍 PC ‘딥나이트’다. 현존 최고의 게이밍 CPU로 손꼽히는 AMD 라이젠 7 9800X3D와 라데온 RX 9070 XT를 장착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화려한 RGB 팬과 묵직한 블랙 케이스의 조화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모델은 프리미엄 커스텀 수랭 PC '골드문미니’이다. 몬스타기어 만의 독창적인 라운드형 케이스에 금빛 수랭 빌드를 적용한 이 제품은, PC를 넘어 하나의 예술 작품과 같은 디자인을 뽐낸다. AMD 시스템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성능과 감성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다.
이들 제품은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인 약 2달 동안 전시 및 판매되며, 방문객들은 제품의 구동 모습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AMD와 ASRock의 협력을 통해 최신 하드웨어 트렌드가 반영된 고성능 PC를 부산 시민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광복점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셔서 몬스타기어의 커스텀 키보드와 함께, 강력한 성능의 협업 PC들을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팝업스토어는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자가용 이용 시 매장 뒤편의 이지무인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1시간 3,600원 / 1일 20,000원, 주말·공휴일 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