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2025년 9월부터 11월까지 약 2달간 운영됐던 행사의 연장선으로 마련됐다. 몬스타기어는 당시 팝업스토어가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성과를 거둠에 따라, 아쉽게 방문하지 못했던 고객들과 재오픈을 희망하는 목소리에 부응하고자 앵콜 운영을 결정했다.
이번 행사는 몬스타기어의 핵심 아이덴티티인 ‘커스텀 키보드’와 부산의 지역적 특색을 결합한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이번 행사에서 집중적으로 소개되는 ‘부산 에디션 키캡’이다. 몬스타기어는 부산의 상징적인 이미지와 색감을 디자인으로 풀어낸 다양한 테마의 키캡을 선보인다.
주요 라인업으로는 부산의 지하철 노선도를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메트로 부산(Metro Busan)’과 부산의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시그니처 컬러를 화려하게 입힌 ‘컬러 부산(Color Busan)’ 등이 있다.
현장에는 이들 부산 키캡이 실제로 장착된 커스텀 키보드들이 전시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키캡이 키보드와 결합됐을 때의 디자인적 완성도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타건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전시된 키캡과 키보드, 몬스타덱 등 대부분의 제품을 인터넷 최저가와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직접 실물을 보고 체험한 뒤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할 수 있어 키보드 마니아와 부산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지난 가을 팝업스토어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새해를 맞아 다시 한번 고객님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라며, “특히 부산의 감성을 듬뿍 담은 ‘컬러 부산’ 등 특별한 키캡 에디션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팝업스토어는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자가용 이용 시 매장 뒤편의 이지무인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1시간 3,600원 / 1일 20,000원, 주말·공휴일 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