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스텀 키보드와 혁신적인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 주식회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판 키캡 세트 ‘크리스마스 눈냥’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눈냥’은 눈 내리는 겨울밤과 고양이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포인트 키캡 세트다. 산타 모자를 쓴 눈냥과 트리, 전구 장식 등을 담은 일러스트를 적용해, 기존 키보드에 일부만 교체해도 데스크 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U(R4) 규격 키캡 4종은 레드·그린·네이비·옐로 네 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각기 다른 표정의 눈냥 캐릭터가 인쇄됐다. 사용자는 펑션 키나 보조 키에 배치해 컬러 포인트를 주거나, 동일 색상으로 통일해 깔끔한 테마를 완성할 수 있다.
2.25U(R2) 엔터 1개, 2.25U(R1) 쉬프트 1개는 리본과 전구 장식, 눈냥 실루엣을 활용한 그래픽이 더해졌다. 좌·우 방향이 다른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해 배열에 맞춰 선택할 수 있고, 메인·서브 키보드에 나눠 장착해 세트 감성을 살리는 연출도 가능하다.
하단 스페이스바는 6.25U(R1) 규격으로, 눈이 쌓인 설원과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 위를 거니는 눈냥 일러스트가 적용됐다. 스페이스바 한 줄만 교체해도 키보드 전체 인상이 크게 달라져, 데스크테리어용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구성은 1U(R4) 키캡 4개 2.25U(R2) 엔터 1개, 2.25U(R1) 쉬프트 1개 6.25U(R1, 스페이스바) 키캡 1개 등 총 7키이며, 표준 6.25U 스페이스바와 2.25U 엔터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기계식 키보드와 호환된다. 풀 키캡 세트를 모두 교체하지 않아도 자주 사용하는 키만 손쉽게 바꿔 계절감을 더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고려했다.
몬스타주식회사 관계자는 “겨울철에도 책상 위에서 계절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유저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눈냥’ 키캡을 기획했다”며 “간단한 포인트 교체만으로도 크리스마스 감성을 크게 높일 수 있어, 키보드 마니아는 물론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크리스마스 눈냥’ 키캡 7키 세트는 몬스타기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눈냥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