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 4종은 택타일, 리니어, 저소음 리니어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돼 커스텀 키보드 사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HMX 레트로 J’는 빈티지 타자기의 키를 누르는 듯, ‘따각’ 하고 손끝에 분명히 감기는 강력한 구분감이 특징인 택타일 스위치다. 명확하고 경쾌한 피드백을 선호하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한다.
‘HMX 레트로 R’는 ‘말발굽이 바닥을 치고 나가는 듯 다그닥 다그닥거리는 경쾌한 타건음’을 가진 리니어 스위치다. 시원하고 경쾌한 사운드를 즐기는 사용자에게 추천된다.
‘HMX 피치 핑크 저소음’은 ‘잘 익은 복숭아 과육이 뭉툭하게 으깨지듯’ 부드러우면서도 깊이감 있는 타건감을 제공하는 저소음 리니어 스위치다. 조용한 환경에서도 만족스러운 키감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WS 모란디’는 ‘묵직한 조약돌이 도각도각 구르는 듯’ 차분하고 깊이 있는 저음이 매력적인 저소음 리니어 스위치다. 피치 핑크보다 한층 더 낮은 저음의 매력적인 타건감을 선사한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스위치 4종은 각기 다른 매력의 타건음과 타건감을 극대화한 제품들”이라며, “HMX와 WS의 고품질 스위치를 통해 자신만의 키보드를 커스텀하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규 스위치 4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몬스타기어 공식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