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몬스타 뉴스 견적/제품문의 팁&테크 자료실 협력사 이벤트 블로그 후기 내PC자랑 몬기출고갤러리
213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몬스타기어 가츠 클래식 BT SOUND 운영자(시스템) 2022-12-02 202

 

어느덧 다사다난했던 2022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추운 겨울에도 편안하게 연말연시를 보내고 싶다면 선의 제약 없는 무선 스피커와 함께 듣기만 해도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음악을 감상하는 건 어떨까? 몬스타기어 가츠 클래식 BT SOUND는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뛰어난 음질도 지니고 있다.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

몬스타기어 가츠 클래식 BT SOUND는 소재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일반적인 패브릭 소재의 스피커 그릴 대신 메탈 그릴을 사용하여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골드 컬러로 만들어진 메탈 컨트롤러와 가죽 패브릭 마감도 돋보인다.

그래서 몬스타기어 가츠 클래식 BT SOUND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하려는 가정이나 매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펜션이나 캠핑장 등에서 사용할 때도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면에 메탈 그릴을 사용해 모던함을 더했다.

전면에 메탈 그릴을 사용해 모던함을 더했다.

선과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하자

몬스타기어 가츠 클래식 BT SOUND는 블루투스 5.0을 통한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제품의 전원을 켠 다음 컨트롤러의 SOURCE 버튼을 조작해 좌측 상단 LED가 파란색으로 빛나게 설정한 다음 연결한 스마트 기기의 블루투스 연결 관련 탭을 열어 스피커를 연결하면 된다. 또한, 3.5mm 오디오 연결과 USB 메모리에 담긴 음악 재생도 지원한다.

내장 배터리 용량은 6,000mAh로, 한 번 충전에 50% 볼륨 기준으로 16시간, 최대 볼륨으로는 4~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에 대중적으로 쓰이는 타입C 케이블을 통한 충전도 지원한다.

전원을 켜고 컨트롤러의 SOURCE 버튼을 조작하면 무선 연결 준비가 완료된다.

전원을 켜고 컨트롤러의 SOURCE 버튼을 조작하면 무선 연결 준비가 완료된다.


AUX 연결과 USB 메모리 연결도 지원한다.

AUX 연결과 USB 메모리 연결도 지원한다.


내게 맞는 사운드를 즐기자


이어폰도, 스피커도 결국은 음질이 좋아야 한다. 몬스타기어 가츠 클래식 BT SOUND는 고품질 유닛을 통해 50W의 강력한 출력으로 웅장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또한, 바닥면에 공기 순환이 가능한 에어덕트를 장착하여 묵직하고 강렬한 저음을 선사한다.

또 하나의 장점은 간편하게 자신에게 맞는 사운드로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이다. 상단 버튼을 통해 볼륨 조절은 물론 베이스/트레블 조절도 가능해서 자주 듣는 장르에 따라 최적의 소리를 설정할 수 있다.

하단에 에어덕트를 배치해 풍성한 저음을 즐길 수 있다.

하단에 에어덕트를 배치해 풍성한 저음을 즐길 수 있다.


상단 버튼으로 전체 볼륨은 물론 중저음과 고음도 설정할 수 있다.

상단 버튼으로 전체 볼륨은 물론 중저음과 고음도 설정할 수 있다.

 

 

마치며


몬스타기어 가츠 클래식 BT SOUND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빛나게 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블루투스 5.0 무선 연결로 언제 어디서나 선의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하고, 음질도 훌륭하다. 집이나 가게에서 사용할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11월 29일,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120,000원이다.

출처 : 스마트PC사랑 뉴스 기사 https://www.ilovepc.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552

 

몬스타기어 '가츠 클래식 BT SOUND' 보러가기!

몬스타기어 이벤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매주 진행)


감사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네이버톡 카카오 블로그 유투브 페이스북 인스타 다나와브랜드관 몬스타공식홈페이지 카드무이자
추천표준PC
월간견적PC
가성비PC
디자인PC
게이밍PC
커스텀PC
딥러닝서버
컴퓨터 부품
CPU
메인보드
RAM
VGA
SSD
HDD
ODD
케이스
파워
조립비
커스텀패키지
주변기기 세트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마우스악세사리
배송방법
주변기기
시스템 팬
수냉 쿨러
공랭 쿨러
쿨러/튜닝
라이저KIT
케이블
컨트롤러
외장HDD
USB
NAS
리더기
멀티미디어/네트워크
영상/TV/PC캠
사운드/스피커
네트워크/장비
공유기/무선랜
소모품/SW
S/W
잉크
토너
공미디어
소모품
사무기기
프린터
스캐너
오피스 프린터
3D프린터
복사기/디지털 복합기
사무기기
보안기기
데스크소품
모바일 주변기기
헤드폰/이어폰
휴대폰 주변용품
맞춤결제
맞춤결제
모니터/노트북
모니터
노트북
브랜드PC
베어본
서버
노트북 주변기기
영상음향
디지털TV
디빅스/블루레이/DVD
프로젝터/스크린
홈시어터/하이파이
앰프/리시버/소스기기
스피커
영상음향 액세서리
PA오디오
디카 용품
메모리/리더기
배터리/충전기/그립
가방/스트랩
삼각대/헤드
튜닝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