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몬스타 뉴스 견적/제품문의 팁&테크 자료실 협력사 이벤트 블로그 후기 내PC자랑 몬기출고갤러리
210 몬스타기어, FLY ASIA 2022 참여…수냉PC와 커스텀 키보드 선보여 운영자(시스템) 2022-11-24 248

커스텀키보드, 수냉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전문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이승재)가 아시아 유멍 스타트업이 부산에서 기술력을 뽐내는 ‘FLY ASIA 2022’에 참여했다. 


FLY ASIA 2022는 11월 22일부터 사흘간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스타트업 행사로, 아시아 각국 유망 스타트업이 참가해 혁신기술을 뽐내고 공동 투자 플랫폼도 구축하는 행사다. 이 행사에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스타트업과 투자 관계자 1천여명이 참여한다.

 

 

몬스타는 이번 행사에서 자체 기술력으로 디자인, 설계한 커스텀 키보드와 전문가의 꼼꼼한 설계,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된 수냉PC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푸른달을 형상화한 커스텀 케이스에 프리미엄 부품으로 구성한 ‘블루문’, 화이트 감성에 강력한 성능을 갖춘 ‘마닐라’ 수냉PC와 차원이 다른 타건감을 지닌 아크릴 커스텀 키보드 ‘Classic TKL’ 등이 호평을 받았다.


몬스타 부스에는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된 커스텀 키보드와 수냉PC를 보기 위한 관람객들로 줄을 이뤘다. 특히 박형준 부산광역시장을 비롯해 FLY ASIA 2022에 참석한 주요 귀빈이 몬스타 부스에서 몬스타 제품을 관람해 눈길을 끌었다.

몬스타는 2021년 수출 누적 100만불을 달성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우수한 디자인과 성능의 커스텀 키보드로 호평받고 있다. 또한, 2022년 부산대표창업기업과 부산강소기업에 선정되며 부산 대표 PC기업으로 이름을 높이고 있다.

몬스타 이승재 대표는 “전도유망한 아시아 스타트업이 참여하는 플라이 아시아 2022에서 몬스타의 기술력을 국내외에 알릴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며 “내년에는 더 혁신적인 커스텀 키보드와 수냉PC를 앞세워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힐 계획”이라고 전했다.


출처 : 스마트PC사랑 뉴스 기사 https://www.ilovepc.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514

 

몬스타기어 이벤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매주 진행)


감사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네이버톡 카카오 블로그 유투브 페이스북 인스타 다나와브랜드관 몬스타공식홈페이지 카드무이자
추천표준PC
월간견적PC
가성비PC
디자인PC
게이밍PC
커스텀PC
딥러닝서버
컴퓨터 부품
CPU
메인보드
RAM
VGA
SSD
HDD
ODD
케이스
파워
조립비
부가서비스
커스텀패키지
키보드
마우스
주변기기 세트
마우스패드
마우스악세사리
배송방법
주변기기
시스템 팬
수냉 쿨러
공랭 쿨러
쿨러/튜닝
라이저KIT
케이블
컨트롤러
외장HDD
USB
NAS
리더기
멀티미디어/네트워크
영상/TV/PC캠
사운드/스피커
네트워크/장비
공유기/무선랜
소모품/SW
S/W
잉크
토너
공미디어
소모품
사무기기
프린터
스캐너
오피스 프린터
3D프린터
복사기/디지털 복합기
사무기기
보안기기
데스크소품
모바일 주변기기
헤드폰/이어폰
휴대폰 주변용품
맞춤결제
맞춤결제
모니터/노트북
모니터
노트북
브랜드PC
베어본
서버
노트북 주변기기
영상음향
디지털TV
디빅스/블루레이/DVD
프로젝터/스크린
홈시어터/하이파이
앰프/리시버/소스기기
스피커
영상음향 액세서리
PA오디오
디카 용품
메모리/리더기
배터리/충전기/그립
가방/스트랩
삼각대/헤드
튜닝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