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몬스타 뉴스 견적/제품문의 팁&테크 자료실 협력사 이벤트 블로그 후기 내PC자랑 몬기출고갤러리
118 몬스타PC, ROG 게이밍 PC의 마지막 조각, 몬스타기어 ASUS ROG STRIX HELIOS 알루미늄 LED 플레이트 운영자(시스템) 2021-12-28 172

 


ASUS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는 많은 유저들이 선망하는 PC부품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이 브랜드에서 출시된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케이스 등으로 '깔맞춤'을 하면 더 화려한 커스텀 PC를 만들 수 있다.

 

 

여기에 ROG 로고가 삽입된 플레이트로 빈 공간을 채워보면 어떨까? 몬스타기어 ASUS ROG STRIX HELIOS 알루미늄 LED 플레이트(이하 몬스타기어 ROG 헬리오스 LED 플레이트)는 ASUS ROG의 프리미엄 케이스, ASUS ROG STRIX HELIOS를 위해 만들어진 커스텀 플레이트다.


데스크톱의 허전함을 채워준다

 

ASUS ROG STRIX HELIOS에 메인보드와 CPU, 그래픽카드, 수냉 쿨러 등을 배치하고 나면 내부에 빈 공간이 남아 다소 허전한 측면이 있었다. 이 공간에 ROG 로고가 새겨진 몬스타기어 ROG 헬리오스 LED 플레이트를 배치하면 더 깔끔하고 ROG 감성이 살아 있는 커스텀 PC를 만들 수 있다.

장착도 쉽다. 5V 케이블 선을 뒤로 빼서 메인보드와 연결한 다음 뒷면의 스티커를 제거하고 메인보드 우측의 남는 공간에 플레이트를 부착하면 된다. 접착력이 우수하고 인체 유해성분이 적은 정품 3M 테이프를 사용했기 때문에 사용 도중 플레이트가 떨어질 일이 거의 없다.

 

 

유광 블랙 컬러에 레이저로 각인된 ROG 로고가 돋보인다.

 

 

 

정품 3M 테이프를 사용해 접착력이 우수하다.

 

 

 

고급스러운 디자인

몬스타기어 ROG 헬리오스 LED 플레이트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먼저 강도가 준수하고 내식성도 좋은 알루미늄 5052로 플레이트를 제작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해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또한, 품격이 느껴지는 유광 블랙으로 플레이트를 구성해 ROG STRIX HELIOS 케이스와 잘 어울리며, 레이저 각인도 적용되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

이는 오랜 커스텀 키보드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재료 선정부터 설계, 제작까지 꼼꼼하게 진행했기에 가능한 일이다. 

 

 

뒷면에 RGB LEDR가 부착되어 있다.

 

 

 

실제로 플레이트를 케이스에 장착한 모습이다. 더 깔끔하고 세련된 ROG 게이밍 PC를 만들 수 있다.

 

 

 

RGB로 더 화려하게

몬스타기어 ROG 헬리오스 LED 플레이트 뒷면에는 RGB LED가 부착되어 있다. 케이스에 플레이트를 부착한 후 전원을 켜면 형형색색의 은은한 조명으로

남들과 다른 RGB 커스텀 PC를 완성할 수 있다.

플레이트에서 RGB 효과를 이용하려면 5V ADDRESSABLE 케이블을 메인보드 5V 자리에 연결하면 된다.

메인보드에 5V ADDRESSABLE이 지원되지 않는다면 16WAYS 컨트롤러를 구매하면 호환이 가능하다. 

 

 

프렐이트 본체와 5V 케이블로 구성됐다.

 

 

 

마치며

몬스타기어 ROG 헬리오스 LED 플레이트를 이용하면 헬리오스 케이스의 남은 공간을 채워 더 깔끔한 커스텀 PC를 만들 수 있다. RGB 조명도 탑재했으니 더 화려한 RGB 효과를 만들 수도 있다. 진정한 ROG 마니아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12월 28일,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약 69,000원이다.

 

 

출처 : 스마트PC사랑 뉴스 기사 https://www.ilovepc.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940

 

몬스타PC 'ASUS ROG STRIX HELIOS 알루미늄 LED 플레이트' 보러가기!

몬스타기어 이벤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매주 진행)


감사합니다.

 

몬스타기어 ROG 헬리오스 LED 플레이트를 이용하면 헬리오스 케이스의 남은 공간을 채워 더 깔끔한 커스텀 PC를 만들 수 있다.

RGB 조명도 탑재했으니 더 화려한 RGB 효과를 만들 수도 있다. 진정한 ROG 마니아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12월 28일,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약 69,000원이다. 

 

작성자       비밀번호   
네이버톡 카카오 블로그 유투브 페이스북 인스타 다나와브랜드관 몬스타공식홈페이지 카드무이자
추천표준PC
월간견적PC
가성비PC
디자인PC
게이밍PC
커스텀PC
딥러닝서버
컴퓨터 부품
CPU
메인보드
RAM
VGA
SSD
HDD
ODD
케이스
파워
조립비
커스텀패키지
주변기기 세트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마우스악세사리
배송방법
주변기기
시스템 팬
수냉 쿨러
공랭 쿨러
쿨러/튜닝
라이저KIT
케이블
컨트롤러
외장HDD
USB
NAS
리더기
멀티미디어/네트워크
영상/TV/PC캠
사운드/스피커
네트워크/장비
공유기/무선랜
소모품/SW
S/W
잉크
토너
공미디어
소모품
사무기기
프린터
스캐너
오피스 프린터
3D프린터
복사기/디지털 복합기
사무기기
보안기기
데스크소품
모바일 주변기기
헤드폰/이어폰
휴대폰 주변용품
맞춤결제
맞춤결제
모니터/노트북
모니터
노트북
브랜드PC
베어본
서버
노트북 주변기기
영상음향
디지털TV
디빅스/블루레이/DVD
프로젝터/스크린
홈시어터/하이파이
앰프/리시버/소스기기
스피커
영상음향 액세서리
PA오디오
디카 용품
메모리/리더기
배터리/충전기/그립
가방/스트랩
삼각대/헤드
튜닝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