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커스텀 키보드와 혁신적인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주식회사가 신제품 ‘가츠 X108 다크나이트 SE’ 멤브레인 키보드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가츠 X108 다크나이트 SE’는 사용자가 직접 키보드 외형을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시크한 ‘블랙’과 모던한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의 하우징(본체)이 제공되며, 사용자는 원하는 하우징과 키캡 디자인을 조합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키보드를 구성할 수 있다.
타건감 역시 놓치지 않았다. 특유의 ‘보글보글한’ 키감을 제공하는 멤브레인 방식을 채택하면서도, 마치 무접점 키보드를 누르는 듯한 부드럽고 편안한 타이핑 경험을 구현했다. 타건음이 조용해 사무실 등 소음에 민감한 환경에서도 사용하기에 최적화됐다.
키캡은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SA 프로파일을 적용해 시각적 매력과 편안한 타건감을 동시에 잡았으며, 인체공학적 설계인 스텝스컬처2 구조를 적용해 장시간 타이핑 시 손목의 피로를 최소화했다.
‘가츠 X108 다크나이트 SE’는 사무용으로만 국한되지 않는다. 최대 26키 동시 입력을 지원하는 안티고스팅 기능을 탑재해 여러 키를 동시에 눌러야 하는 게이밍 환경에서도 정확하고 안정적인 입력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감각적인 LED 백라이트, 편리한 FN 조합키, 탈착식 USB-C 타입 케이블 등 최신 키보드에 필요한 핵심 기능들을 모두 갖췄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사용자가 직접 하우징과 키캡을 선택하는 재미를 더해 개인의 개성을 존중하고자 했다”라며, “조용한 사무 환경과 만족스러운 타건감, 그리고 게이밍 성능까지, 어떤 환경에서도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올라운드 키보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